안녕하세요 ‘제이페이지’ 고객님 ♡
불량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
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@제이페이지로
불량인 부분 사진 첨부 부탁드리며,
사진 미 첨부시 상품 회수 후 검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!
제이페이지 규정상 불량 확인이 되지 않으면
변심으로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수거접수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-1255로 전화하셔서
접수 하시거나 CJ대한통운 어플 다운받으셔서 접수해주시면 되시구요~!
(운임은 판매자부담으로 '신용'으로 선택해주시면되어요 ! )
혹시라도 기사님이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미방문이실 경우
새 게시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!
상품이 확인되는대로 도착한 순서대로 처리되실 예정입니다
기사님 방문하시면 물건 보내드렸던 그대로 포장해 주시고
상품 폴리포장에 부착되어있는 바코드 훼손시 교환,반품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부분발송으로 받으셨어도 같이 합 포장하여 보내주시고
교환 반품 양식서에는 빠짐없이 기재사항 기재하여 보내주세요!
(예치금 환불 원하실경우 '예치금환불'이라고 메모해주세요)
무통장입금건의 경우환불 받으실 계좌번호 메모하여 보내주세요 !
언제나 제이페이지를 아껴주시는 고객님들 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* 자세한 상담을 위한 기본 양식입니다.
주문자 성함 :김나연
휴대폰번호 :01090735482
주문번호 :
문의 내용 (교환,반품 상세기재):
패딩 환불요
지퍼도 망가지기 직전, 저퍼라인에 검정색처럼 이물질도 묻어있어여 ,,배송비차감환불요
반품접수했어여